Brand
 
샐러드 한 그릇, 그게 밥이 된다고?
해답은 ‘포케올데이’ 입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몇 년 전, 다이어트를 시작하며 먹었던 샐러드의 실망스러운 경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풀만 가득한 샐러드는 양도 적고, 포만감을 주지 못해 오히려 배고픔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았죠.
그러던 중 우연히 맛본 하와이의 전통 음식인 포케에 매료되었고, 그것이 샐러드의 한계를 넘어선 새로운 맛의 시작이었습니다.
포케는 신선한 해산물과 채소가 아름답게 골고루 섞여진 그릇으로, 밥으로 함께 제공되어 포만감을 더해주었습니다.
이 새로운 맛과 경험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고, 그렇게 우리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하여 좋은 음식을
널리 알리기 위해 포케올데이라는 브랜드를 창립했습니다.

포케올데이는 샐러드가 아닌,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식사로서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에 조금 더 풍요로움을 더해 나갈 것입니다.
함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함께해요, 포케올데이!

Growth
맛, 그 이상의 가치로 뻗어 나가는 건강한 성장. 포케올데이는 프랜차이즈 사업의 균형있는 발전을 통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맛과 영양이 가득한 식사뿐 아니라 소통의 즐거움이 넘치는 공간을 제공하며 식사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며 식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4%의 벽을 뛰어넘어
포케 프랜차이즈 최초 100호점 달성
동종업계 월 평균 매출 1위
2022년 가맹정보공개서 기준
• 포케올데이 : 3,195,000원
• A 브랜드 : 2,111,000원
• B 브랜드 : 1,927,000원
탄탄한 성장률! 본사 매출 1000% 성장
• 2021년 가맹점수 39개, 본사 매출 22억
• 2023년 가맹점수 132개, 본사 매출 220억
History

2024

4월
배우 ‘신세경’ 포케올데이 전속 모델 발탁
1월
지누 ‘션’과 함께하는 새해 해돋이 기부런 후원

2023

12월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진흥공단 주관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11월
전국 대학교 포케올데이 포케 어택 포케트럭 이벤트 진행
10월
배우 ‘김아영’ 유튜브 채널 내돈내산 포케올데이 먹방
9월
포케올데이 X 아시아나항공 캠페인
8월
포케올데이 X 포케올데이 x 현대카드 X 배달의민족 ECO 용기 세트 한정판 출시 캠페인
포케올데이 100호점 돌파
7월
유튜버 침착맨 x 곽튜브 내돈내산 포케올데이 먹방
6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5월
삼성전자 평택 구내식당 입점
4월
그린포니 3기 서울숲 플로깅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병원 포케 기부
3월
경기청년봉사단 그룹홈/ 독거노인 포케 기부
2월
한부모가정/ 난민가정 포케 기부
1월
지누 ‘션’과 함께하는 새해 해돋이 기부런 후원

2022

10월
포케트럭 출시
포케올데이 x 네이버 브랜드 파트너쉽 MOU 체결
9월
그린포니 2기
8월
글로벌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입점
7월
캐리비안베이 POPUP STORE 운영
6월
그린포니 1기 출범
3월
포케올데이 50호점 오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21

11월
포케올데이 신사 직영점 (30호점, 현재 본점) 오픈

2020

12월
네오에프엔비 법인 설립 포케올데이 멤버쉽 서비스 도입
9월
포케올데이 송도점 (1호점, 구 본점) 오픈
Awards

2023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23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23

히트브랜드 대상 1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2022

히트브랜드 대상 1위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