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포케 프랜차이즈 ‘포케올데이’, 8월 두 번째 창업설명회 개최

 

 

8월 창업설명회.jpg

 

 

포케올데이가 오는 29일, 본사 세미나실에서 두 번째 창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열린 첫 창업설명회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마련됐다.

포케올데이는 (주)네오에프엔비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에 하와이 전통 음식인 포케 문화를 처음 도입한 1세대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재료와 차별화된 메뉴 구성,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빠르게 시장에 안착하며 현재 전국 163호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해당 브랜드가 단기간에 전국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운영 노하우와 시장 전략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공개한다.

또한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마련해, 참가자들이 실질적인 창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건강식, 간편식 트렌드 확산에 따라 포케 시장이 지속 성장하고 있는 만큼,

포케올데이는 안정적인 아이템과 체계적인 본사 지원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창업 파트너로서의 경쟁력을 강조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첫 창업설명회에 많은 예비 창업자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찾아주셨다”며,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설명회를 개최해 더 많은 분들과 만나고, 검증된 매출과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 등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s://www.getnews.co.kr)

이승원 기자news@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