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포케올데이,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 후원사 체험존 부스로 참가

 

 

저해상.png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운영사 ㈜네오에프엔비)가 10월 23일 수원메쎄에서 열린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에 후원사로 참여해 체험존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굿피플이 주최하고 함께웃는재단이 주관했으며, 발달장애 직장인과 비장애인 동료 약 1,200여 명이 참석해 공연, 전시, 체험활동, 플레이, 휴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포케올데이는 올해 브랜드 슬로건으로 ‘LOVE US ALL DAY(나에서 우리로,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을 내세우며,

모두가 함께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실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 참여는 그 일환으로,

발달장애 직장인들에게 직접 포케를 만들어보는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보정 02.jpg



체험존에서는 ‘누구든 쉽게, 맛있게, 건강하게 포케올데이 나만의 맛있는 포케를 직접 만들어요’를 주제로, 참가자들이 직접 재료를 담으며 포케를 완성하는 체험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훈제오리, 소불고기, 구운새우, 직화 닭다리살 중 한 가지 메인 토핑과 스리라차마요, 참깨간장, 고추냉이간장, 쌈장 소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중량에 맞게 직접 담아보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간단하고 쉬운 구성 덕분에 발달장애 직장인들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었으며, 체험 후 “푸짐하고 맛있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준비된 500인분이 빠르게 소진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보정 03.jpg



㈜네오에프엔비 관계자는 “이번 발달장애 직장인 페스티벌 ‘HERE WE GO!’ 참여를 통해 포케올데이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OVE US ALL DAY’가 지향하는 가치,

즉 나에서 우리로,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을 위한 첫걸음을 의미 있게 내디뎠다”며,

“앞으로도 포케올데이는 건강한 식문화와 사회적 가치를 함께 확산시키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

김태형 기자 castrol2128@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