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넷뉴스]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5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우수프랜차이즈’는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과 가맹 운영 시스템의 안정성, 상생 노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하는 제도로,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거쳐 선정되는 공신력 있는 인증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포케올데이는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기업 중 대표 브랜드로 선정돼 수여식 현장의 오찬 케이터링을 단독으로 진행했다. 이는 공단 측의 정식 주문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건강식 케이터링으로 행사 전반의 품격을 높이는 역할을 했다"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는 피크닉콤보 세트 2종(총 70인분)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및 콤부차 3종(총 80잔)이 제공됐으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올데이랩 콤보와 타포린백으로 구성된 답례품 50세트가 함께 전달됐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우수프랜차이즈 선정은 단순한 성과를 넘어, 브랜드의 지속 성장 가능성을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하며 건강한 외식 문화를 만들어가는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케올데이는 ‘건강한 한 끼’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메뉴 경쟁력과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강화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차별화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출처: 이넷뉴스 김지원 기자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1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