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포케올데이, 가수 션과 함께 새해 ‘2026 New Year Run 해돋이 기부런’ 참여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가수 션과 함께 새해 의미 있는 기부 러닝 행사에 동참하며 따뜻한 출발을 알렸다.

(주)네오에프엔비가 운영하는 포케올데이는 2026년 1월 1일, 가수 션과 승일희망재단이 함께한 ‘2026 New Year Run 해돋이 기부런’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 첫날 오전 7시, 반포 잠수교 남단 세빛섬 앞 광장에서 시작됐으며, 5km와 10km 코스로 구성된 러닝 프로그램에 약 20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참가자들이 납부한 기부런 참가비 전액은 한국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설립되는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포케올데이는 행사에 참여한 러너 전원에게 새해를 맞아 따뜻한 떡국과 랩 샌드위치, 그리고 브랜드 굿즈인 타포린백을 제공하며 건강한 한 끼를 대접했다.

새벽 시간대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포케올데이의 정성이 담긴 식사로 몸과 마음을 함께 채우며 새해 첫 러닝의 의미를 더했다.

앞서 포케올데이는 2025년 12월 연말을 맞아 인천연탄은행과 함께 연탄 1,000장을 기부하고, 포케올데이의 따뜻한 메뉴를 지역 이웃들에게 제공하는 나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네오에프엔비 관계자는 “올해도 션님과 함께 뜻깊은 해돋이 기부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2026년 새해를 여는 첫날, ‘Love us all day, 함께여서 더 건강한 세상’이라는

포케올데이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첫 걸음을 션님과 함께 내디뎠다”고 전했다. 

이어 “올 한 해도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과 건강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