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13806_37581_2247.jpg

 

네오에프엔비의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프랜차이즈/외식업’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지속가능식단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포케올데이는 지구의 환경과 개인의 건강에서 나아가 헬시 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 포케 브랜드로, 고객 경험을 중요시하여 음식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음악, 플레이팅 등 고객들에게 오감의 즐거움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포케가 대표적인 지속 가능한 식단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에 포케를 대표 메뉴로 앞세우는 포케올데이는 가치 소비,

메뉴 커스터 마이징, 지속 가능 식단, 헬시 플레저 등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1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포케올데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 만족스러운 메뉴는 물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여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출처 : 더페어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