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프랜차이즈 포케올데이, 오트몬드와 두 번째 콜라보 이벤트 진행

-식감 대결 투표 시 오트몬드 무료 증정

 

포케올데이x오트몬드.png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를 운영하는 ㈜네오에프엔비가 롯데칠성의 식물성 음료 브랜드 ‘오트몬드’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케올데이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포케올데이는 최근 부드럽고 담백한 ‘직화 닭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의 ‘훈제 꼬들 목살’이라는

두 가지 NEW 육류 토핑을 선보였으며, 전국 매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스티커 투표를 통해 선호하는 토핑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건강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고소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오트몬드는 오트와 아몬드를 1:2 비율로 과학적으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7종의 멀티비타민 미네랄과 특허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으며, 저당·저칼로리 설계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오트몬드 언스위트’는 190ml 한 팩당 28kcal, 저당으로 체중 관리나 당 섭취를 조절하는 시기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250422_투표포스터A3_최종F.jpg

 

 

오트몬드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는 포케올데이에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한정 판매하는 ‘꼬닭포케’를 추천하고 있다.

꼬닭포케는 직화 닭다리살과 훈제 꼬들 목살, 두 가지 신메뉴 토핑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다.

 

네오에프엔비 김영환 대표는 “포케올데이와 오트몬드가 신메뉴 출시를 맞아 두 번째 맛남을 준비했다”며,

“두 가지 식감이 매력적인 신메뉴 육류 토핑을 모두 담은 꼬닭포케와 함께, 건강한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언스위트도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포케올데이 전국 매장에서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된다.

 

김지원 기자 (won@enetnews.co.kr)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