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포케올데이, 신메뉴 육류 토핑 식감 대결 투표 이벤트 성료

 

 

더블업 프로모션 보도기사.png

 

 

‘포케올데이(Poke All Day)’가 지난 7일부터 27일까지 이뤄진 신메뉴 육류 토핑 식감 대결 투표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이벤트는 약 1만 5000명의 고객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직화 닭다리살’이 57%의 득표율로 승리를 거머쥐었다.

 

해당 이벤트는 포케올데이를 운영하는 (주)네오에프엔비가 기획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부드러운 식감의 ‘직화 닭다리살(부드럽당)’과 쫄깃한 ‘훈제 꼬들 목살(꼬들하당)’ 중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루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 온라인·오프라인 투표 방식은 소비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참여를 유도했다.

 

더욱이 두 가지 육류 토핑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 ‘꼬닭포케’는 판매 기간 내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으며, 상시 판매 요청이 이어질 정도로 인기리에 판매됐다.

이어 온라인 투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포케올데이 상품권을 증정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스티커 투표 참여만으로도 ‘오트몬드 언스위트’ 음료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벤트 기간 소비자들은 SNS와 리뷰 게시판을 통해 각자 선호하는 토핑에 대한 의견을 활발히 공유하며 ‘부드럽당 vs 꼬들하당’ 논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투표가 이뤄지는 동안 실시간 투표 수가 뒤집히는 등 박빙의 접전이 펼쳐졌고, 최종적으로 ‘직화 닭다리살’이 승리하며 ‘더블업 프로모션’ 대상 토핑으로 선정됐다

 

이에 업체는 오는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전 매장에서 ‘직화 닭다리살’ 토핑을 2배로 제공하는 더블업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더욱이 이번 식감 대결 투표 이벤트는 전국 가맹점 점주들의 적극적인 참여 유도와 매장 내 홍보 덕분에 더욱 높은 고객 참여율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본사에서는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 기간 중 우수 참여 매장 10곳을 선정해, 향후 더블업 프로모션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를 지원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직접 식감을 체험하고 투표할 수 있도록 구성된 참여형 프로모션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사(https://www.getnews.co.kr)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