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표시 |
---|
포케 프랜차이즈 포케올데이는 지난 27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 ‘원더러스트 2022’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포케올데이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직접 부스를 운영해 닭가슴살 포케, 새우 포케, 스무디볼 등을 시식해보도록 했다. 포케올데이는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포케 및 샐러드를 주 메뉴로 하며, 전국 포케 프랜차이즈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이날 행사와 관련해 “‘포케’는 채소와 현미밥을 베이스로 하여 새우, 불고기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라면서 "건강과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아 원더러스트 참가자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그 동안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포케와 샐러드를 개발한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건강한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전국 포케 프랜차이즈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80호점 이상 계약이 완료된 포케올데이는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확보해가고 있다. 홀, 포장, 배달 등 고객의 상황에 맞추어 다른 용기를 사용하고 신선한 원재료를 즉시 공급하기 위해 농장과 직접 계약을 체결, 식재료의 안정적인 공급에 나서고 있다. 포케올데이의 포케 및 샐러드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돼 있다.
출처 : 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