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restmb_allidxmake (1).jpeg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 버거와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야미펀의 ‘메타버스 프랜차이즈 브랜드 월드’에 입점을 완료,

메타버스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야미펀은 현재 프랭크 버거의 메타버스 사옥을 제작 중에 있으며 프랭크 버거와 포케올데이의 메타버스 매장은 실제 매장과 동일하게 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랭크 버거는 순 소고기 패티와 저렴한 가격을 통해 2022년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수재민을 돕기 위해 2000만 원을 기부하는 등 사회 문제에도 기여하고 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포케올데이는 트랜디한 마케팅으로 MZ 세대를 공략, 2022 히트 브랜드 대상 1위를 달성하면서 최근 가맹점 75호를 달성하였다. 또한 지난 27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 ‘원더러스트 2022’에 참여하여 건강한 샐러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출처: 비욘드포스트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