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표시 |
---|
건강한 달콤함과 따뜻한 메시지 담은 스페셜 에디션 공개
책과 캔디의 만남! 몸과 마음을 돌보는 특별한 경험 선사
포케올데이, 부크럼 출판사와 함께 콜라보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 출시 / 사진제공=포케올데이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포케올데이가 2024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판사 부크럼과 협업해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LOVE ME ALL DAY! 사랑하자, 나를 더 자주!"라는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기 돌봄과 사랑의 가치를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케올데이는 지난해부터 사람들이 스스로를 돌보고 사랑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돌보는 사람들은 책을 통해 마음을 돌보는 시간도 가질 것이라는 생각에서 출판사 부크럼과 협업을 결정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달달하게 한 알, 행복하게 한 권"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며, 몸과 마음을 함께 돌보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는 식사나 양치 후 입가심용, 나른한 오후의 리프레시, 자꾸 간식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건강한 간식으로 기획됐다.
자일리톨 함량이 98% 이상이며, 무설탕, 저칼로리, 당 Zero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특징으로, 건강한 단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특별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부크럼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작가 6인의 도서 표지를 담은 패키지를 적용해, 캔디를 즐기면서도 책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몸과 마음을 함께 돌볼 수 있다면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이라 생각했다"며,
"작은 변화가 큰 행복으로 이어질 거라는 믿음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더 자주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돌보고, 가방에서 책 한 권을 꺼내 마음을 돌보듯 건강한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를 한 알씩 먹으며 작은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며,
"포케올데이와 부크럼이 준비한 특별한 간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오늘을 더 사랑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2월 12일(수)부터 포케올데이 전국 매장에서 개별 낱개 또는 1세트(6개입)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케올데이 직영점(신사점, 광화문점, 삼성전자 서초사옥점, 가산퍼블릭점)에서는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 1개 구매 시
부크럼 콜라보 도서 1권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