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건강한 달콤함과 따뜻한 메시지 담은 스페셜 에디션 공개
책과 캔디의 만남! 몸과 마음을 돌보는 특별한 경험 선사

 

보도기사.png

포케올데이, 부크럼 출판사와 함께 콜라보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 출시 / 사진제공=포케올데이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포케올데이가 2024년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판사 부크럼과 협업해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LOVE ME ALL DAY! 사랑하자, 나를 더 자주!"라는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기 돌봄과 사랑의 가치를 강조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포케올데이는 지난해부터 사람들이 스스로를 돌보고 사랑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돌보는 사람들은 책을 통해 마음을 돌보는 시간도 가질 것이라는 생각에서 출판사 부크럼과 협업을 결정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달달하게 한 알, 행복하게 한 권"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되며, 몸과 마음을 함께 돌보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된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는 식사나 양치 후 입가심용, 나른한 오후의 리프레시, 자꾸 간식이 필요한 순간을 위한 건강한 간식으로 기획됐다.

 

자일리톨 함량이 98% 이상이며, 무설탕, 저칼로리, 당 Zero 제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상쾌한 페퍼민트 향이 특징으로, 건강한 단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

특별한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부크럼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작가 6인의 도서 표지를 담은 패키지를 적용해, 캔디를 즐기면서도 책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몸과 마음을 함께 돌볼 수 있다면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이라 생각했다"며,

"작은 변화가 큰 행복으로 이어질 거라는 믿음으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더 자주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한 음식으로 몸을 돌보고, 가방에서 책 한 권을 꺼내 마음을 돌보듯 건강한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를 한 알씩 먹으며 작은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며,

"포케올데이와 부크럼이 준비한 특별한 간식을 통해 소비자들이 오늘을 더 사랑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2월 12일(수)부터 포케올데이 전국 매장에서 개별 낱개 또는 1세트(6개입)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케올데이 직영점(신사점, 광화문점, 삼성전자 서초사옥점, 가산퍼블릭점)에서는 제로슈가 자일리톨 캔디 1개 구매 시

부크럼 콜라보 도서 1권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가맹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