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Extra Form Output
NEW 표시  

 

 

 

 

 

프리미엄 포케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해태제과의 ‘로우 슈가 아이비’와 함께 저당 라이프를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3월 12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2025년 식품 업계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른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저속노화(Slow Aging)’, ‘저당(Low Sugar)’ 트렌드에 맞춰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맛을 포기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식품 시장에서는 당 함량을 낮춘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단맛을 선호하지만 당류 섭취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은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저당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저당 표기는 식품 100g당 당 함량이 5g 미만일 때 가능하며, 포케올데이의 저당 포케 3종은 이 기준을 충족해 건강한 식단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포케올데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저당 포케 3종을 출시하고 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저당 크래커 아이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케올데이가 선보이는 저당 포케 3종은 야채만을 기본으로 육회와 참깨간장을 더한 제품으로 100g 기준 당 함량이 4.3g이다.

곡물밥과 구운 새우를 비건 스리라차 마요와 함께 구성한 메뉴는 100g 기준 당 함량이 3.2g이며,

야채만을 사용해 훈제 오리와 비건 크리미 어니언을 곁들인 포케는 100g 기준 당 함량이 4.0g이다.

포케올데이는 저당 크래커 아이비를 활용해 저당 포케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제안한다.

 

저당 크래커 아이비 위에 저당 포케를 올려 카나페처럼 즐기는 방법이 있으며,

크래커를 부숴 포케 위에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하는 방법도 있다. 또한, 단호박 스프에 저당 크래커 아이비를 찍어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저당 조합으로 당을 낮추고 세 가지 색다른 방법으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식품 키워드로 자리 잡고 있는 저당 트렌드에 맞춰 포케올데이와 해태제과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 걱정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당 포케 3종과 저당 크래커 아이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저당 포케 3종을 주문하면 저당 크래커 아이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케올데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won@enetnews.co.kr)

 

 

 

가맹문의